오늘 이 자리는 파주시 광탄면, 문산읍, 법원읍, 월롱면, 조리읍, 적성면, 탄현면, 파주읍, 파평면, 총 9개 읍, 면 각 기업인협의회가 한데 모여 파주경제의 무궁한 성장과 발전을 위해 파주시기업인협의회 연합회로 새롭게 출발하는 날입니다.
지금의 파주가 이렇게 놀랄 만큼 발전할 수 있었던 것은, 여기 계신 한 분 한 분이 함께 모여 파주경제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신 덕분입니다.
아시다시피 제조업은, 우리나라 경제발전을 이끌어온 주역입니다. 파주는 경기 북부에서 제조업 인프라가 가장 잘 구축된 곳인데, 이는 쉼 없이 파주 제조업 발전을 이끌어오신 여러분들이 계셨기 때문입니다.
여기 계신 대표님들 모두가 곧 파주경제의 역사이자 미래입니다. 여러분이 잘되셔야 파주가, 그리고 대한민국이 잘 살 수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분야의 기업 대표님들이 파주시기업협의회 연합회에 함께해주시니 더욱 든든합니다. 여름의 푸르른 숲처럼, 파주지역 경제도 건강하고 활기차게 성장해 나갈 것이라 믿습니다. 파주의 더 큰 도약과 발전을 위해 함께 나아갑시다.
마지막으로, 어려움이 닥칠 때마다 흔들리지 않고 묵묵히 지역경제를 지탱하시며 일자리 창출에 힘써주신 여러분께 감사와 존경의 말씀을 전합니다.
앞으로도 파주지역 경제의 중심에서, 미래를 이끌어갈 수 있도록 뜨거운 성원과 관심 부탁드리면서 다시 한번 파주시기업인협의회 연합회의 힘찬 출발을 응원합니다!
기업인협의체 발족을 위해 애써주신 광탄면, 문산읍, 법원읍, 월롱면, 조리읍, 탄현면, 파주읍, 파평면 회장님과 사무국장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파주와 함께 더 큰 미래를 그려나가고 계신 파주시 읍ㆍ면ㆍ동 기업인 여러분께 고마운 마음을 전 합니다.
재작년, IMF 환란 때인 1998년 이후 23년 만에 소비자물가상승률이 6%대를 기록했습니다. 물가를 안정화시키기 위한 많은 노력을 하고 있지만, 이미 올라버린 원자재와 생산품 가격에 시민들은 작은 물건 하나를 구입 하는 것조차 망설이고 있습니다. 위축된 소비심리에 기업은 점점 더 생존을 위협받고 있습니다.
저 역시 학원을 직접 운영했던 경영인 출신 국회의원으로서 여러분의 어려움을 누구보다 마음 깊이 공감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지역 경제를 선도하는 우리 파주시 기업인들이, 보다 좋은 환경과 지원 아래 무럭무럭 자랄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감사하게도 이번 22대 국회에서는 우리나라의 예산을 심의하고 확정하는 예산결산위원장 이라는 중요한 자리 맡게 되었습니다. 자영업자, 기업인 여러분의 목소리를 담아 사업예산이 적재적소에 투입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나아가 대한민국의 조속한 경제안정과 민생회복을 위해 힘쓰겠습니다.
어려운 시기, 우리 파주시 기업인들이 힘을 합쳐 서로에게 도움이 되어주기 위한 기업인협의회 연합회의 홈페이지가 개설 되어 너무도 뜻 깊게 생각하며, 기업인협의회연 합회가 지역 내 기업의 동반자가 되어줄 것이라 믿습니다.
앞으로도 여러분들과 함께 할 것을 약속드리며, 다시 한 번 8개 읍면동 기업인협의회연합회 홈페이지 개설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파주시 기업인 여러분들의 모든 발걸음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